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자신의 인생을 재설계해야 하는 사람들

작성자 KIP 인생위기관리(ip:)

작성일 2022-05-06

조회 7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대부분의 사람들은 성공한 인생을 살고자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성공한 인생을 누리면서 살고 있습니다. 또한 내일의 성공보다는 현재를 즐기면서 살아가는 것에 만족하면서 살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떠한 경우든 현재이든 미래이든 성공한 인생을 살아가고 싶은 것은 누구나 똑 같을 것입니다.


그러나 인생을 살면서 여러분의 뜻대로만 되지는 않습니다. 다양한 문제가 발생하여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 어떤 사람들은 문제를 해결하고자 노력하면서 살기도 하고포기한 채 현재에 만족하면서 살기도 하며그 동안의 인생을 후회하면서 자책과 원망을 하면서 살기도 하고성공할 수 없다는 확신을 하게 되면서 인생을 마감(극단적인 선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와 같이 인생을 살면서 다양한 문제가 발생하여 어려움을 겪게 될 때, 아무리 노력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아 힘들어지게 되거나, 무조건 현재의 즐거움에만 과도하게 몰입하거나, 과거에는 생각하지 못했던 답답한 인생을 살게 되는 경우에는 ‘인생을 재설계’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인생을 재설계’하지 않으면, 답답하고 어려운 상황에서 벗어나지 못한 채 불행 또는 파멸의 인생을 살게 되지만, ‘인생을 재설계’하게 되면, 스스로 답답하고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고, 성공한 인생을 누리면서 또는 더 큰 성공을 위하여 열심히 노력하면서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게 됩니다.


[자신의 ‘인생을 재설계’해야 하는 사람들]

1. 마음문제(심리장애, 중증심리장애, 외상트라우마)가 발생한 사람들

2. 성마음문제(성기능장애, 성트라우마, 심각한 성문제)가 발생한 사람들

3. 소중한 인간관계(배우자, 자녀, 가족)인 사람들에게 문제가 발생한 사람들

4. 가치(부와 재산, 직업/능력/지위/권력, 인기/유명/스타)에 문제가 발생한 사람들

5. 심리계층(리더심리, 자아심리, 생존심리)에 문제가 발생한 사람들


여러분 중에 이렇게 인생을 재설계해야 하는 경우에 해당된다면 여러분은 ‘인생컨설팅(CLC, Consultation on Life Crisis)’을 하면 됩니다. 그러면 ‘답답하고 어려운 모든 문제를 스스로 해결’하여 성공한 인생을 살아갈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됩니다.


여러분 자신의 인생전체를 스스로 되돌아보고, 스스로 문제해결의 능력을 갖게 되며, 스스로 성공한 인생을 살아갈 수 있는 능력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인생컨설팅’입니다.


최근 TV방송, 언론, 유명인의 강연과 강의, 종교와 학문, 상담과 조언 등에서는 ‘즐겁게 살아가는 인생’을 이야기하면서 여러분도 즐거운 인생을 살도록 세뇌시키고 있습니다. 그러나 즐거움은 잠시뿐, 지금은 즐겁게 살게 되더라도... 살면서 해결하지 못하는 문제가 발생하게 되면자신 스스로 해결능력을 갖고 있지 못하기 때문에 최악의 상황(자칫 극단적인 선택)이 발생할 수밖에 없다는 것을 누구도 알지 못하고예측하지도 않으며알고 싶어 하지도 않고가르쳐주지도 않습니다. 그냥 막연하게 즐겁게만 살면 된다고 세뇌시킬 뿐입니다. 또한 ‘즐겁게 살아가는 인생’을 이야기하는 수많은 사람들은 정작 자신은 즐겁게 살지 못한 채, 자신의 이익가치만을 위하여 이야기만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여러분은 성공한 인생을 살고 싶습니까?

그러면 최소한 ‘인생컨설팅’을 단 한 번이라도 해 보시기 바랍니다.


처음 ‘인생컨설팅(2시간)’을 단 한 번이라도 하게 되면, 여러분에게 ‘인생을 재설계’가 필요한지를 분석해 드리고,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원리와 방법을 알려드리며, 인생을 재설계‘할 때 하지 말아야 할 것과 해야 할 것을 명확하게 알 수 있게 되고, 성공한 인생을 위한 목표와 방법도 이해‘할 수 있게 됩니다.


여러분은 자신만의 인생을 살기 때문에 그 누구도 여러분의 ‘인생을 재설계’해 드릴 수 없습니다. 오로지 여러분 스스로 자신만의 ‘인생을 재설계’할 수 있도록 ‘인생컨설팅’으로 도움받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인생컨설팅은 여러분 인생전체가 걸려 있는 매우 중요한 과정으로서 첫 인생컨설팅(2시간)만으로도 여러분 스스로 성공한 인생을 살아갈 수 있는 기초를 맞들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