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뒤로가기
제목

[인생컨설팅 이용] 인생컨설팅과 상담은 무엇이 다른가요?

작성자 KIP 인생위기관리(ip:)

작성일 2022-02-10

조회 5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인생위기는 심각한 심리문제(심리장애중증심리장애외상트라우마위중증심리장애)와 성문제심리계층의 하락자아실현의 문제인생변화의 실패인생의 포기 등에 의하여 누구에게나 언제든 발생합니다.

 

인생위기에 대한 심리의 상담이나 코칭심리를 이용하여 인생위기로 발생하는 심리문제만을 해결하는 방법으로서 상담코칭심신수련다양한 테라피 등의 방법을 적용합니다. 또한정신의학의 상담약물치료신경치료호르몬치료 등의 방법으로 신체에 변화를 주어 인생위기로 발생한 심리문제를 해결 또는 아픔을 완화시킵니다.

 

상담으로는 심각한 심리문제(심리장애중증심리장애외상트라우마위중증심리장애)와 성문제심리계층의 하락자아실현의 문제인생변화의 실패인생의 포기 등에 의하여 인생위기가 발생했을 때인생위기로 발생한 문제만을 해결하기 때문에 인생위기의 근본원인을 찾기 매우 어렵고이로 인하여 인생위기로 발생한 문제를 해결할 수는 있겠지만자칫 인생위기가 더욱 악화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반면 인생컨설팅은 인생위기로 발생한 문제만을 해결하는 상담이 아니라인생위기의 근본원인을 찾아서 스스로 근본원인을 해결하도록 하고인생위기로 발생한 문제들을 스스로 해결하여 행복한 인생을 살아갈 수 있도록 함으로서 인생위기를 예방하는 능력을 갖도록 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