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남성이라면 누구나 남성섹스테라피를 반드시 해야 하는 이유

작성자 KIP 인생위기관리(ip:)

작성일 2022-08-19

조회 5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이 글은 남성여러분의 인생이 걸려있으니 반드시 끝까지 정독하기 바랍니다.]


남성 여러분.


남성에게 최고의 섹스능력은 자신의 성적쾌락을 원하는 만큼 마음껏 즐기는 능력과 함께 섹스상대인 여성이 강력한 오르가즘을 수없이 느끼도록 만드는 능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남성은 누구나 태어나서 죽을 때까지 나이에 관계없이 섹스능력이 전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여러분의 아버지도, 남성여러분도, 여러분의 아들도 똑 같습니다.


이때 심각한 문제는 남성자신이 섹스능력을 만들고자 노력한다는 것이고이는 밑 빠진 항아리에 물을 채우려는 노력과 같습니다즉 남성은 섹스능력’ 자체를 가질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남성은 섹스능력을 만들고자 노력하기 때문에 섹스욕구를 갖고, 섹스쾌락을 추구하면서 세상 그 어떠한 것보다 매우 강력한 기분을 느끼고자 노력합니다. 그래서 남성의 섹스능력은 인생최고의 가치이기 때문에 억만금을 주더라도 섹스능력과는 비교할 수 없는 것입니다.


결국 섹스쾌락을 느낄 수 있는 섹스상대가 필요하기 때문에 가치(돈과 재산, 지위와 권력, 인기와 유명, 학력과 능력), 인맥, 여성의 외모와 몸매가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이는 모두 남성자신에게 ‘섹스능력’이 전혀 없기 때문에 섹스상대인 여성을 이용하여 섹스쾌락을 느끼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즉 상대여성의 성적반응을 사랑이라고 생각하면서 상대여성을 섹스쾌락의 이용대상으로 생각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남성자신 ‘섹스능력’이 전혀 없는 상태에서 섹스욕구가 강해지고 섹스쾌락을 추구하게 되면서 남성자신의 몸, 마음, 성마음을 모두 파괴합니다.


만일 남성자신이 섹스능력이 있다고 확신하고 섹스쾌락을 추구하고 있다면, 이 남성은 이미 몸과 마음과 성마음이 모두 파괴된 상태입니다.


- 몸이 파괴되어 성기능장애 또는 신체질병이 발생했습니다.

- 마음이 파괴되어 심리장애, 중증심리장애, 정신병증이 발생했습니다.

- 성마음이 파괴되어 섹스욕구는 강해지고, 섹스쾌락만을 추구하게 됩니다.


이렇게 되면, 남성자신이 가진 가치를 이용하여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섹스쾌락만을 추구하게 되고 여성은 모두 섹스쾌락의 이용도구로만 생각하게 됩니다. 그러면서 섹스쾌락은 인생최고의 즐거움이고, 섹스쾌락의 이용대상인 여성을 많이 거느릴수록 최고의 남성이라고 착각하게 됩니다.


남성 여러분.


지금까지 여러분이 어떻게 살았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앞으로는 어떻게 살아갈지 깊이 생각해야 합니다.


남성이 남성섹스테라피를 시작하게 되면, 남성자신에게 ‘섹스능력’이 전혀 없다는 것을 인정하게 됩니다. 또한 남성에게 섹스지식, 섹스욕구, 섹스쾌락의 추구는 남성자신의 몸과 마음과 성마음을 모조리 파괴한다는 관념이 형성되게 됩니다.


그러면 섹스욕구가 사라지게 되고, 섹스쾌락의 추구를 중단하게 되며, 강력한 스트레스의 힐링능력을 갖게 되면 열정적이고 자신감이 강화되며 몰입력이 강해지면서 매력적인 남성으로 변화하게 됩니다.


이렇게 되면 비로소 ‘강력한 섹스능력’을 가진 여성에게 최적화되어 있는 ‘최고의 섹스능력’을 갖게 됩니다.


결국 강력한 성능력과 강력한 성에너지를 생성하는 여성에게 최적화된 남성만이 사랑(안전하게 보호)하는 여성에 의하여 강력한 섹스능력을 함께 누릴 수 있게 되고남성의 인생최고가치인 최고의 섹스능력을 갖게 됩니다.


물론 남성에게 최적화된 여성이 있든 없든 상관없이 즐겁고 행복하게 살게 됩니다. 남성혼자 스스로 몸을 건강하게 하고, 마음을 행복하게 하며, 성마음의 작용에 의하여 성적행복도 갖게 됩니다.


이때 남성섹스테라피를 한 남성은 상대여성을 진심으로 사랑(안전하게 보호)하게 되면, ‘강력한 섹스능력’을 가진 상대여성에게 최적화되기 때문에 여성의 ‘강력한 섹스능력’에 의하여 남성은 ‘최고의 섹스능력’을 갖게 되고, 이와 함께 강력한 ㊉성에너지를 가질 수 있게 됩니다. 즉 남성은 인생최고의 가치인 ‘최고의 섹스능력’을 갖게 되고, 남성과 여성이 함께 행복하게 살면서 일상에서 강력한 성적쾌락을 누리면서 살게 됩니다.


또한, 그 어떠한 남성보다도 인생 최고의 가치인 ‘최고의 섹스능력’을 갖고 있다는 자부심, 우월감, 경력에서 승리한 승자의 여유를 갖고 살게 됩니다.


[다른 남성을 생각할 때 나타나는 현상]


아무리 멋진 몸을 갖고, 매력적인 남성이라도

아무리 돈이 많고, 재산이 많은 남성이라도

아무리 지위가 높고, 권력을 갖고 있는 남성이라도

아무리 지식이 많고, 유명한 남성이라도

아무리 인기가 많고, 스타인 남성이라도

아무리 섹스를 즐기고, 여성이 많은 남성이라도

아무리 섹스능력이 많다고 하는 남성이라도


이외 그 어떠한 남성이라도 부럽다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고, 이러한 남성과 그 남성의 아내와 애인 모두가 몸과 마음과 성마음이 파괴되고 있는 것을 알게 되면서 모두 불쌍하고 안쓰럽게 느껴집니다.


남성자신은 이미 인생 최고의 가치인 ‘최고의 섹스능력’을 갖고 있다는 자부심, 우월감, 경쟁에서 승자의 여유를 갖게 됩니다.


[사랑(안전하게 보호)하는 아내 또는 여성 이외의 다른 여성을 생각할 때 나타나는 현상]


아무리 예쁘고 날씬한 여성이라도

아무리 가슴이 크고, 패션감각이 뛰어난 여성이라도

아무리 섹시하고 성적매력이 넘치는 여성이라도

아무리 섹스를 즐기고, 섹스능력이 좋다는 여성이라도

아무리 돈이 많고, 재산이 많은 여성이라도

아무리 지위가 높고, 권력을 갖고 있는 여성이라도

아무리 지식이 많고, 유명한 여성이라도

아무리 인기가 많고, 스타인 여성이라도


이외 그 어떠한 여성이라도 모든 사람들의 몸과 마음과 섹스능력을 파괴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매우 불쌍하고 안쓰럽게 느껴집니다. 또한 성적인 모습이 드러나 있는 여성의 남편과 애인은 모두 몸, 마음, 성마음이 파괴된 채 최악의 불쌍한 인생을 살고 있다는 것도 잘 알게 됩니다.


이외 그 어떠한 여성이라도 남성이 진심으로 사랑(안전하게 보호)하는 여성이 아니라면 여성의 성적인 모습을 보게 되었을 때 남성자신의 몸, 마음, 성마음이 모두 파괴되는 것을 느끼게 되며, 그 여성이 마귀처럼 보이면서 매우 끔찍한 모습으로 보입니다.


남성 여러분.


결혼 후 외도하는 아내결혼 전 바람피는 여성성적쾌락을 즐기는 여성섹스를 좋아하는 여성섹스를 이야기하는 여성들로 인하여 고통과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까?


이러한 여성은 모두 몸과 마음과 성마음을 파괴하는 여성들입니다. 남성들에게 ‘섹스능력’을 모두 빼앗긴 채 섹스쾌락이 이용대상이 되어 ‘섹스욕구를 갖고 섹스쾌락을 추구’하기 때문에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따라서 남성이 남성섹스테라피를 시작 한 후에 ‘여성아카데미’에 대하여 이야기를 하면 매우 좋습니다. 이때 여성이 여성아카데미를 해야 하는 이유에 대하여 설명해주고여성아카데미를 하게 되면 시작하게 되면, ‘여성력(강력한 성능력을 만들고강력한 성에너지를 만들어서 통제하는 능력)’을 갖고 최고의 매력적인 여성으로 살게 됩니다이때 여성자신을 진심으로 사랑(안전하게 보호)하는 남성(남편)‘을 제외한 그 어떠한 남성이라도 전혀 관심을 갖지 않게 되고섹스욕구 또는 섹스쾌락만 추구하는 남성이 끔찍하고 소름끼치도록 싫어집니다.


따라서 남성섹스테라피를 한 남성은 여성아카데미를 한 여성의 유일한 상대남성이 됩니다. 따라서 남성여러분은 남성섹스테라피를 시작한 후, 진심으로 사랑(안전하게 보호)하는 아내 또는 여성을 변화시키면 매우 좋습니다.


외로운 남성외도를 하고 있는 남편유부녀와 외도를 하고 있는 남성여자의 섹스를 즐기려고 하는 남성여성에게 자신감이 없는 남성여성을 만나는 것이 두려운 남성외모와 성에 대한 콤플렉스를 가진 여성성공하고 싶은 남성 등을 비롯하여 기타 여러 문제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지는 않습니까?


이러한 남성은 ‘섹스능력’이 없다는 것을 모른 채, ‘섹스능력’을 갖고자 노력하고 ‘섹스욕구가 강해지고 섹스쾌락을 추구’하면서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이러한 남성이라면 반드시 남성섹스테라피를 시작하기 바랍니다.


결국 성인남성(20세 이상의 남성)이라면아무리 나이가 많더라도 반드시 남성섹스테라피를 해야만 합니다. 그래야만 섹스욕구가 사라지고 섹스쾌락을 추구하지 않게 되면서 몸과 마음과 성마음이 건강하게 되며진심으로 사랑하는 여성을 만나게 되고열정적인 남성으로 살게 되며사랑하는 여성과 함께 일상에서 강력한 섹스쾌락을 항상 누리면서 평생을 살게 됩니다이는 남성 여러분이 꿈꾸는 섹스의 유토피아입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남성섹스테라피를 하게 되면, 여러분이 꿈꾸었던 ‘섹스의 유토피아’가 현실이 됩니다.


남성에게 남성섹스테라피는 그 어떠한 가치(돈과 재산지위와 권력인기와 유명)와도 바꿀 수 없는 인생 최고의 가치인 최고의 섹스능력을 갖는 유일한 길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