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인생위기컨설팅(CLC, Consultation on Life Crisis)이란?

작성자 KIP 인생위기관리(ip:)

작성일 2022-03-24

조회 8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한국심리교육원(KIP)에서는 마음이론과 성마음이론을 개발한 후, 사람들의 행복한 인생을 위한 KIP마음치료(마음문제와 성마음문제를 치료), 인생위기컨설팅(인생위기의 극복), 리더심리컨설팅(부유층의 리더심리의 형성과 인생위기의 극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생위기컨설팅(CLC, Consultation on Life Crisis)은 인생위기를 극복하는 핵심 Key(근본원인)을 찾아서 스스로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컨설팅을 합니다.

 

인생위기컨설팅은 인생위기의 근본원인을 찾아 스스로 해결할 수 있도록 하고, 인생위기로 발생한 모든 문제를 스스로 해결하며, 인생위기의 예방능력과 함께 행복한 인생을 살아갈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인생위기컨설팅은 상담 또는 KIP마음치료와는 전혀 다른 개념으로서 대면컨설팅을 실시합니다.

 

이때 KIP마음치료와 함께 인생위기컨설팅을 병행하면, KIP마음치료의 완치기간을 6개월 내외로 단축할 수 있습니다.

 

특히 중증심리장애 또는 외상트라우마를 치료하지 않은 채 매우 악화되어 불행한 인생을 살고 있거나분노장애 또는 히스테리가 발생하여 파멸의 인생을 살고 있는 경우에는 반드시 KIP마음치료와 함께 인생위기컨설팅을 병행해야 하고, 완치기간도 1년 내외가 소요(악화된 정도에 따라서 완치기간이 달라짐)됩니다.

 

따라서 중증심리장애 또는 외상트라우마를 악화시키지 않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KIP마음치료를 하고 있는 분들 중에 완치기간을 6개월 내외로 단축하고 치료효과를 극대화하고자 하시면, KIP마음치료와 인생위기컨설팅을 병행하면 매우 좋겠지만, KIP마음치료와 별도로 비용이 많이 소요되기 때문에 신중하게 생각하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